반응형
무주스키장 개장일

드디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시는 분들의 계절이 왔어요
무주 리조트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주스키장을 떠올리실 텐데요
저는 예전에 갔었던 덕유산과 곤도라가 생각나요 ㅎㅎ
암튼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스키장이 바로 12월 5일에 개장해요!!

모든 슬로프 코스를 이용가능한건 아니구요
우선 설천베이스에있는 '스파츠하단' 코스만 이용 할 수 있어요
무주리조트스키장 개장일인
12월 5일에는 오후,야간 타임만 오픈하구요
12월 6일 월요일 부터는 오전,오후,야간 타임 오픈해요
리프트는 '스파츠 하단' 코스의 '에코' 리프트만 운영 되요


무주스키장 제설

지난 11월 22일에 첫 제설을 한 이후로
개장일을 손꼽아 기다리시던 분들은 오늘 설레는 밤이 되겠네요 ㅎㅎ


스키장은 시즌권으로 자주 가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시즌동안 1~2번 정도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해요
그래서 슬로프 지도도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무주스키장 슬로프 지도

무주 리조트 스키장 슬로프는
'실크로드' '레이더스' '루키힐' '커넥션' '서역기행' '프리웨이'
이렇게 6개가 있구요
각 슬로프별로 초급자, 중급자, 상급자, 최상급자 용 으로 나눠져 있으니
실력에 맞는 슬로프에서 재미있게 즐기세요
저는 곤도라가 최고!!! ㅎㅎ


반응형

무주리조트
무주리조트 위치

무주 덕유산 리조트 위치는
주소가 전북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 에요
네비게이션에 '무주리조트' 검색하시면 되구요
대전통영 고속 도로 이용 하는게 편해요

서울에서 이동하기에는 2~3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당일로 다니기에는 좀 힘들구요
최소 1박 정도는 계획을 잡아서 리조트를 즐기는게 좋을 듯 해요


무주리조트 스키장 시즌권 요금

무주리조트 스키장 시즌권 요금인데요
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 회원이거나 콘도회원분들은
요금 할인이 있으니 잘 확인하시면 되구요

시즌권 문의처

시즌권 관련된 문의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편해요
연락처 : 063-320-7787~9

무주리조트 스키장 시즌권 혜택

무주리조트 스키장 시즌권을 구입하면
스키/보드 장비대여, 락카, 곤도라, 눈썰매장,
세인트 휴 사우나, 식음업장, 가족/국민 호텔 등
할인 및 우대권 혜택이 있으니 잘 챙기시구요
통합권을 연속 구입하신분들도 할인 가능하니 확인하세요


무주 덕유산 리조트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스키나 스노우보드 뿐 아니라
눈썰매나 곤도라도 이용 가능하니 어린아이들과 가도 좋을꺼 같아요
저도 보드를 잘 타지 않지만
덕유산 구경도 할겸 오랜만에 보드도 타고 힐링할겸
덕유산리조트 일정확인 한번 해봐야 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